혹시
억대 매출의 꿈을
가슴 속에 품고 계신가요?
딱 하나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에서 "팔리는 환경" 이
있다는 사실을요.
온라인에서 "팔리는 환경" 이 있다는 사실을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부터 지난 10년간
약 1000억 이상의 광고비를 쓰면서
쌓은 노하우가 담긴
"매출엑기스"를 복용하게 되실 겁니다.
딱 1분만 집중해 주세요.
단, 7일만에 일 매출 50만원에서 2000만원
어느 인테리어 브랜드의 카페24 매출입니다.
(해당 자료가 조작된 자료일시 1억 배상)
/
지금까지 여러분이마케팅에 실패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광고는 전략이 중요합니다.
유튜브 첫 콘텐츠인데도
1.4만의 조회수가 기록된 영상입니다.
저희에게 일은 맡기지 않더라도
이 영상만큼은 마스터 해 보세요.
딱 3분만 집중해 아래 글을 봐 주세요.팔리는 환경의 비밀이 담겨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매출을 발생시키는
모든 조건값들에 대해서 말이죠.
10년간 온라인 쇼핑몰
한 우물만 파다 보니
알게 된 매출 조건값은
딱, 3가지입니다.
높은 고객을 잘 유치시킬 것인가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
어떻게 구매 금액대를 높일 것인가
3가지 온라인 매출 조건값들을 깨달은
고객사의 성과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제품 런칭 6개월만에
월 4.2억 달성
건강 식품 브랜드 J사
상세페이지 전환율
2배 개선
약국 브랜드 O사
광고 콘텐츠 클릭율
10% 달성
보정속옷 브랜드 G사
아직 잘 이해 안 되셨죠?
좀 더 자세히 설명드려 볼게요.
1. 유입량
유입량과 매출은 비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유입을 늘리는 데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구매 확률이 높은] 고객을
유입시키는 것에 집중합니다.
2. 전환율
경쟁사를 따라 만든 상세페이지는 무조건 실패합니다.
이미 여러분들 말고도 그렇게 따라 만드는 곳이
수두룩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10명 중 1명이 아니라
4, 5명이 구매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시장에서 우리만의,
우리만이 할 수 있는
뾰족한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데에 집중합니다.
3. 객단가
0원으로 매출을 1.배, 2배 성장시키기 위해
1명이 들어와서 단 1개의 제품이 아니라
2-3개를 사게끔 유도하기 위한
고객이 살 수 밖에 없는 "객단가 상향 설계'를 합니다.
그리고 결국,
추가적인 광고비 없이
매출 성장을 이루어냅니다.
온라인 매출 = 유입량 X 전환율 X 객단가
온라인 매출 공식은 이미 정해져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실행하느냐에 따라
매출 성과는 천차만별입니다.
돈과 시간만 낭비한
대표님께 약속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이커머스 한 우물만
죽어라 파고 있습니다.
온라인 브랜드들이 생존할 수 있는 이론에 대한
책을 쓴 ‘제가 좀 팝니다’의 작가,
그리고 현직 마케팅 강사입니다.
더이상 인증되지 않은 곳과 일하지 마세요.
광고비 1000억 이상 지출한
광고 대행사와 함께 움직입니다.
AI를 통해 베스트 콘텐츠 및 광고 성과 DB 축적
그리고 성과 배너 생산을 효율화 시킵니다.
실제 몇 백만원 매출에서 몇 억까지 성장한
억대 매출 브랜드들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 주요 업무
- SNS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 네이버 / 카카오 / 구글 / 모바일 등 DA 광고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효율화 작업
- 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수립
- 각종 광고 매체 관리 및 운영
-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 실시간 광고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 광고주에 맞는 전략 설계
-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상세페이지 분석 및 디벨롭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온라인 매출 공식을
통한 매출 성장을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쇼핑몰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는 열려 있습니다.
저희에게 맡기지 않아도 좋습니다.
당장 오늘부터 실행하고 움직여 보세요.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지난 10년간 약 1000억 이상의 광고비를 쓰면서
쌓은 노하우가 담긴 "매출 엑기스"를 복용하게 되실 겁니다.
유튜브의 첫 콘텐츠인데도
저희에게 일은 맡기지 않더라도,
그래서 저희는 찾아냈습니다.
온라인에서 매출을 발생시키는 모든 조건값들에 대해서 말이죠.
딱, 세 가지입니다.
얼마나 구매 확률이
유입된 고객이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고객이 설득되어 구매를 할 때
건강 식품 브랜드 J사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유입을 늘리는 데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구매 확률이 높은] 고객을 유입시키는 것에 집중합니다.
이미, 여러분들 말고도 그렇게 따라 만드는 곳들이 수두룩하기 때문입니다.
시장에서 우리만의, 우리만이 할 수 있는
0원으로 매출을 1.5배, 2배 성장시키기 위해
1명이 들어와서 단 1개의 제품이 아니라 2-3개를 사게끔 유도하기 위한
고객이 살 수 밖에 없는 '객단가 상향 설계'를 합니다.
그리고 결국, 추가적인 광고비 없이 매출 성장을 이루어냅니다.
책을 쓴 ‘제가 좀 팝니다’의 작가, 그리고 현직 마케팅 강사입니다.
광고비 1000억 이상 지출한 광고 대행사와 함께 움직입니다.
실제 몇 백만원 매출에서 몇 억까지 성장한 억대 매출 브랜드들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온라인 매출 공식을 통한
매출 성장을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쇼핑몰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는 열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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