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카테고리,
2년만에 제로부터
연 매출 75억 달성!
기획부터 생산까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건기식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5년간의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건기식 A to Z 기초체력 강의
안녕하세요,
최찬희 강사입니다.
현재 건기식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처음부터 승승장구 했던 것은 아닙니다
5년간 수 많은 실패와 성공 경험을 통해
건기식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생생한 인사이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
본 강의에서
건기식 시장에 진입한,
혹은 진입하려는 모든 분들께
저의 해답을 가감 없이 공유하겠습니다!
5년간 겪었던 이야기,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2018년도, 처음으로 제품을 펀딩 할 당시
건기식에 대한 아무런 지식도 없었고,
' 제품은 그냥 만들고, 광고를 잘하면 되겠지?'
제품의 퀄리티보다
자극적인 광고에 집중하려는 생각으로
건기식을 생산했고 펀딩을 진행했습니다
광고는 무조건 자극적으로!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무식해서 용감했다고 할만큼
비포 & 에프터 형식으로 무조건 자극적으로!
과대 광고를 많이 했고, 상세페이지에도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많이 풀었습니다
이렇게 해야 판매를 잘 하는 것이라 생각했고
누구도 이에 대해 문제 제기를 해주거나
알려주지 않았고, 배울만한 기회가 없었습니다
식약처 벌금까지?
매출은 곤두박질 치고
판매 하지 못한 재고는 쌓여가고
심지어 돈도 제품에 다 쏟아 부어
무언가 새로 시작 할 수도 없는 상태.
저에게는 정말 지옥 같은 시간이었어요
< 식약처 벌금 내역의 일부>
그 당시,
식약처와 정말 수시로 연락했습니다
나중에는 제가 식약처 번호만 보고도
' 이번엔 뭐가 문제에요? '
라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식약처에 벌금도 내고
판매 정지도 당하며
식품 카테고리를 하려면 무조건
식약처와 친해져야 한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모든 걸 다 뜯어 고친 후
당시에 제가 판매하던 제품과 광고 소재
상세 페이지를 다시 보니
저조차 ' 이거 왜 사지? ' 싶을 만큼
제품의 매력을 도통 모르겠더군요
아, 이래서는 도저히
건강 카테고리 못하겠다 …
그렇지는 않습니다.
진짜 바닥부터
연 매출 75억 달성까지
그 방법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6개월 동안 읽은 건기식 관련 서적>
평소 책 한 권 읽지 않던 제가
책을 쌓아 놓고 연구했습니다
건기식 관련 법에 대해서도 많이 찾아보고
제품 기획, 소구점 발굴, 고객의 니즈와 원츠
폭 넓게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제품을 잘 팔 수 있을까?
생존이 걸린 문제이기에
더 치열하게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 이후 지금까지 운영하는 브랜드는
한번도 식약처를 위반한 적 없이
건강하게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일 매출 1500만원 달성
기획한 신제품 전환율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낸 후
시장을 보는 노하우
시장을 보는 관점
노하우를 차근차근 쌓아 올려
현재는 위와 같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승승장구 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실패해보고 지옥에서 올라왔기에
실패의 쓴 맛을 누구보다 잘 알고있습니다
혹시 이런 생각
가지고 계신가요?
제품은 그냥 만들고 광고만
잘 하면 되는 거 아닌가?
혹시나 이런 생각을 하셨다면
본 강의를 꼭 수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겪었던 시간을 통한 해답을
조금이나마 나누고 싶습니다
저와 같은 힘든 경험을, 많은 분들은
겪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롱 런 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 방법은?
코로나 이전부터 고령화와
자기 자신에 대한 관심 그리고
소득 수준의 성장으로 인하여
건기식 시장의 지표는
계속 성장세였습니다
코로나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도 탄력을 받아
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건기식 시장 '성장세' 기사 자료 >
시장의 규모는 계속 커지고 있지만 그만큼|
많은 플레이어가 진입하고 있습니다
즉, 레드오션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지요
따라서
전략과 차별성이 있어야만
건기식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저는 나름대로 이 시장에
굳건히 뿌리를 내리고
살아 내고 있습니다
그 비법이 궁금하신가요?
성장하는 브랜드 이야기,
그리고 그 자세한 방법 까지
강의를 통해 낱낱이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기식 브랜드 기초 체력,
이런 내용을 담았습니다
1 | 건기식 브랜드 기획 방법 |
2 | 건기식 · 건강 식품 제품 기획 |
3 | 건기식 · 건강 식품 생산 A toZ |
4 | 식약처 이해하기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건기식 브랜드를 | |
건강 카테고리 담당 | |
제품 기획이 막막하신 분 | |
위탁 제품 유통에 지치신 분 | |
최 찬 희
· 현 이커머스 브랜드사 YL KOREA CBO
· 현 이커머스 브랜드사율도인터내셔널 대표
· 현 건강상회 CMO
2년만에 제로부터 식품 카테고리 연 매출 75억 달성
건기식 브랜드의 모든 것
가감없이 공유합니다.
커리큘럼
01 : 브랜드를 시작하는데 이것도 모른다고? | |
1 | Brand |
2 | 팔지 말고 구매하게 하라 |
3 | 브랜드가 되어보기 |
4 | 실전에 가용 가능한 퍼널 |
02 : 영양제는 다 건기식 아닌가요? | |
1 | 건기식, 비건기식의 정의 |
2 | 원료의 구분 |
3 | 원료 찾는 방법 |
4 | 꼭 건기식이어야 할까? |
03 : 실전 제품 기획하기 | |
1 | 문제 파악하기 |
2 | 고객 페르소나 만들기 |
3 | 맞춤 원료 |
4 | 제품의 형태 |
5 | 제품을 기획하는 다양한 방법 |
04 : 건기식 / 비건기식 생산 A to Z | |
1 | 공장 찾는 방법 |
2 | 건기식 생산, 이렇게 하면 됩니다 |
3 | 생산부터 출하까지 A to Z |
4 | 다양한 제품 형태에 따른 패키지 |
05 : 열이면 아홉이 '이것' 몰라서 식약처 전화 받는다 | |
1 | 판매 전 식약처 통과해야 합니다 |
2 | 패키지, 상세페이지, 광고 소재 심의 |
3 | 건기식은 원료의 '이것' 외에는 안된다 |
4 | 비건기식은 이렇게 해야 합니다 |
강의 구매 후 수강 시작일부터
180일 동안 수강 가능합니다.
[취소 환불 규정]
(1) 회원은 환불 또는 변경을 유·무선 방법을 통해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규정을 확인 후 환불 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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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환불/취소 안내페이지에서 자세한 규정 필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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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Q 온라인 강의인가요?
A 네, 본 강의는 오프라인 직강에서 쌓인 노하우와 핵심만 담아 만들어진 온라인 강의입니다.
Q 핸드폰으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A 핸드폰 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등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Q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해도 되나요?
A 불가합니다. 계정 공유 행위를 적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적발 시 수강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 확인이 안돼요
A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혹은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연락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식품 카테고리,
2년만에 제로부터
연 매출 75억 달성!
기획부터 생산까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건기식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5년간의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건기식 A to Z 기초체력 강의
안녕하세요,
최찬희 강사입니다.
현재 건기식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처음부터 승승장구 했던 것은 아닙니다
5년간 수 많은 실패와 성공 경험을 통해
건기식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생생한 인사이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
본 강의에서
건기식 시장에 진입한,
혹은 진입하려는 모든 분들께
저의 해답을 가감 없이 공유하겠습니다!
5년간 겪었던 이야기,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2018년도, 처음으로 제품을 펀딩 할 당시
건기식에 대한 아무런 지식도 없었고,
' 제품은 그냥 만들고, 광고를 잘하면 되겠지?'
제품의 퀄리티보다
자극적인 광고에 집중하려는 생각으로
건기식을 생산했고 펀딩을 진행했습니다
광고는 무조건 자극적으로!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무식해서 용감했다고 할만큼
비포 & 에프터 형식으로 무조건 자극적으로!
과대 광고를 많이 했고, 상세페이지에도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많이 풀었습니다
이렇게 해야 판매를 잘 하는 것이라 생각했고
누구도 이에 대해 문제 제기를 해주거나
알려주지 않았고, 배울만한 기회가 없었습니다
식약처 벌금까지?
매출은 곤두박질 치고
판매 하지 못한 재고는 쌓여가고
심지어 돈도 제품에 다 쏟아 부어
무언가 새로 시작 할 수도 없는 상태.
저에게는 정말 지옥 같은 시간이었어요
< 식약처 벌금 내역의 일부>
그 당시,
식약처와 정말 수시로 연락했습니다
나중에는 제가 식약처 번호만 보고도
' 이번엔 뭐가 문제에요? '
라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식약처에 벌금도 내고
판매 정지도 당하며
식품 카테고리를 하려면 무조건
식약처와 친해져야 한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모든 걸 다 뜯어 고친 후
당시에 제가 판매하던 제품과 광고 소재
상세 페이지를 다시 보니
저조차 ' 이거 왜 사지? ' 싶을 만큼
제품의 매력을 도통 모르겠더군요
아, 이래서는 도저히
건강 카테고리 못하겠다 …
그렇지는 않습니다.
진짜 바닥부터
연 매출 75억 달성까지
그 방법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6개월 동안 읽은 건기식 관련 서적>
평소 책 한 권 읽지 않던 제가
책을 쌓아 놓고 연구했습니다
건기식 관련 법에 대해서도 많이 찾아보고
제품 기획, 소구점 발굴, 고객의 니즈와 원츠
폭 넓게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제품을 잘 팔 수 있을까?
생존이 걸린 문제이기에
더 치열하게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 이후 지금까지 운영하는 브랜드는
한번도 식약처를 위반한 적 없이
건강하게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일 매출 1500만원 달성
기획한 신제품 전환율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낸 후
시장을 보는 노하우
시장을 보는 관점
노하우를 차근차근 쌓아 올려
현재는 위와 같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승승장구 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실패해보고 지옥에서 올라왔기에
실패의 쓴 맛을 누구보다 잘 알고있습니다
혹시 이런 생각
가지고 계신가요?
제품은 그냥 만들고 광고만
잘 하면 되는 거 아닌가?
혹시나 이런 생각을 하셨다면
본 강의를 꼭 수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겪었던 시간을 통한 해답을
조금이나마 나누고 싶습니다
저와 같은 힘든 경험을, 많은 분들은
겪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롱 런 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 방법은?
코로나 이전부터 고령화와
자기 자신에 대한 관심 그리고
소득 수준의 성장으로 인하여
건기식 시장의 지표는
계속 성장세였습니다
코로나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도 탄력을 받아
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건기식 시장 '성장세' 기사 자료 >
시장의 규모는 계속 커지고 있지만 그만큼|
많은 플레이어가 진입하고 있습니다
즉, 레드오션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지요
따라서
전략과 차별성이 있어야만
건기식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저는 나름대로 이 시장에
굳건히 뿌리를 내리고
살아 내고 있습니다
그 비법이 궁금하신가요?
성장하는 브랜드 이야기,
그리고 그 자세한 방법 까지
강의를 통해 낱낱이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기식 브랜드 기초 체력,
이런 내용을 담았습니다
1 | 건기식 브랜드 기획 방법 |
2 | 건기식 · 건강 식품 제품 기획 |
3 | 건기식 · 건강 식품 생산 A toZ |
4 | 식약처 이해하기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건기식 브랜드를 | |
건강 카테고리 담당 | |
제품 기획이 막막하신 분 | |
위탁 제품 유통에 지치신 분 | |
최 찬 희
· 현 이커머스 브랜드사 YL KOREA CBO
· 현 이커머스 브랜드사율도인터내셔널 대표
· 현 건강상회 CMO
2년만에 제로부터 식품 카테고리 연 매출 75억 달성
건기식 브랜드의 모든 것
가감없이 공유합니다.
커리큘럼
01 : 브랜드를 시작하는데 이것도 모른다고? | |
1 | Brand |
2 | 팔지 말고 구매하게 하라 |
3 | 브랜드가 되어보기 |
4 | 실전에 가용 가능한 퍼널 |
02 : 영양제는 다 건기식 아닌가요? | |
1 | 건기식, 비건기식의 정의 |
2 | 원료의 구분 |
3 | 원료 찾는 방법 |
4 | 꼭 건기식이어야 할까? |
03 : 실전 제품 기획하기 | |
1 | 문제 파악하기 |
2 | 고객 페르소나 만들기 |
3 | 맞춤 원료 |
4 | 제품의 형태 |
5 | 제품을 기획하는 다양한 방법 |
04 : 건기식 / 비건기식 생산 A to Z | |
1 | 공장 찾는 방법 |
2 | 건기식 생산, 이렇게 하면 됩니다 |
3 | 생산부터 출하까지 A to Z |
4 | 다양한 제품 형태에 따른 패키지 |
05 : 열이면 아홉이 '이것' 몰라서 식약처 전화 받는다 | |
1 | 판매 전 식약처 통과해야 합니다 |
2 | 패키지, 상세페이지, 광고 소재 심의 |
3 | 건기식은 원료의 '이것' 외에는 안된다 |
4 | 비건기식은 이렇게 해야 합니다 |
강의 구매 후 수강 시작일부터
180일 동안 수강 가능합니다.
[취소 환불 규정]
(1) 회원은 환불 또는 변경을 유·무선 방법을 통해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규정을 확인 후 환불 하여 드립니다.
(2) 환불 금액 기준
결제 후 3일 이내 - 전액 환불
결제 후 3일 초과 - 환불x
(3) 환불/취소 안내페이지에서 자세한 규정 필독
https://ecommercelab.co.kr/refund
FAQ
Q 온라인 강의인가요?
A 네, 본 강의는 오프라인 직강에서 쌓인 노하우와 핵심만 담아 만들어진 온라인 강의입니다.
Q 핸드폰으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A 핸드폰 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등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Q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해도 되나요?
A 불가합니다. 계정 공유 행위를 적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적발 시 수강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 확인이 안돼요
A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혹은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연락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