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매출 2억 달성 가능한 매출 근육 만들기!
네이버 공식 대행사 CEO가 말하는
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연봉상승 바이블
창업 1년만에
달성한 결과들입니다.
1 |
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 선정 |
2 |
연간 광고비 소진액 336억 달성 |
3 |
최대 연 매출 400억 쇼핑몰 마케팅 진행 |
4 |
네이버 공식 비즈라이브 채널 출연 |
5 |
130평 마케팅모먼트 단독 사옥 계약 |
그러나
1년 간 성과를 위해
12년의 도약이 있었습니다.
웹 디자이너 3년
인하우스 마케터 7년
종합 광고 대행사 CEO 2년
현 네이버 GFA공식 대행사 2년차
현재는 어느새 30명의
직원 분들과 함께 하고 있으며
현재 저희를 믿고 있는 광고주는
벌써 50군데가 넘었습니다.
12년 동안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을 쌓으며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 것은 이것입니다!
퍼포먼스
기초체력!
단연코,
기초 체력이 탄탄 해야만
퍼포먼스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고
몸 값 또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그 간의 실패와 성공 경험을 집약하여,
퍼포먼스 마케터 연봉 상승 바이블을 완성했습니다.
12년 간 단 한 순간도
탁상공론 하지않았습니다.
1 |
'근육돌이' 라는 닉네임으로 그 간의 경험을 |
2 |
실무 현장에서 수 만개의 콘텐츠를 |
퍼포먼스 마케터 바이블,
" 예고편 "을 공개합니다
① 퍼포먼스 마케팅 퍼널 구조의 이해 |
② 광고 지면 플랫폼의 이해 -통제할 수 있는 요소 찾기 |
③ 제품의 본질에 대한 이해 < USP : 제품의 '셀링' 판매 포인트 > |
④ 광고 시스템의 이해 |
⑤ 실제 효율 좋은 레퍼런스 공유 |
이 외에도 100장 이상의 교안을
완성시키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본 강의를 듣고 난 후,
퍼포먼스 마케터가 5년, 10년을 내다보며
어떠한 노력을 해야 시장을 장악할 수 있는지,
그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이라 감히 자부합니다.
최 재 명
· 현 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 CEO
· 현 광고 취급고 350억 마케팅모먼트 운영
· 현 아이보스 커뮤니티 근육돌이
· 전 종합 광고 대행사 마케팅랩소디 CEO
· 전 강의 교육 플랫폼 아이보스 마케팅 강사
· 전 강의 교육 플랫폼 ㅍㅍㅅㅅ 마케팅 강사
· 전 강의 교육 플랫폼 그로스쿨 마케팅 강사
12년 간의 경험을
가감없이 공유합니다.
커리큘럼
00 : 퍼포먼스 마케터 기초 체력 | |
1 | 강사 소개 |
2 | 목차 |
3 | 퍼포먼스가 필요한 이유 그리고 모든 과정 |
01 : 퍼포먼스 마케팅 믹스를 구성하기 전 핵심 포인트 | |
1 | 제품의 이해 |
2 | 소비자의 이해 |
3 | 온라인 소비자의 이해 |
4 | 퍼널 구조의 이해 |
5 | 광고 지면 플랫폼의 이해 |
6 | 광고의 목적 & 상호 작용의 이해 |
02 : 광고 운영 전 알아야 하는 핵심 포인트 | |
1 | 판매가 / 원가 / 원가율 / 객단가 |
2 | USP (제품의 셀링 / 판매 포인트) & 제품의 본질 |
3 | 온라인 해당 카테고리의 분석 (시장 분석 및 흐름) |
03 : 모든 광고 운영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킬링 포인트 | |
1 | 캠페인, 그룹, 세트(소재)의 구조 |
2 | 광고 추적의 기준 |
3 | 광고 데이터를 통찰하는 방법 & 아이디어 도출하기 |
04 : 쇼핑몰을 알아야 퍼포먼스가 살아난다 | |
1 | 제품 발주와 생산 |
2 | 리뷰와 CS 관리 |
3 | 고정 비와 변동 비 |
4 | 반품과 환불 및 배송 관리 |
05 : 이렇게 까지 실험 할 수 있다고? | |
1 | 세 남자의 바스켓 |
2 | 모그라미 |
3 | 한우 쇼핑몰 |
4 | 패션 구두 |
5 | 이외 사례 보기 |
06 : 마케터 성장 로드 맵 | |
1 | 3년 간 성장을 함께 만들기 |
2 | 성장 체크 리스트와 포인트 |
3 | 마케터가 꼭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TIP |
4 | 현 시대 마케팅 사고 법 |
강의 구매 후 수강 시작일부터
180일 동안 수강 가능합니다.
[취소 환불 규정]
(1) 회원은 환불 또는 변경을 유·무선 방법을 통해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규정을 확인 후 환불 하여 드립니다.
(2) 환불 금액 기준
결제 후 3일 이내 - 전액 환불
결제 후 3일 초과 - 환불x
(3) 환불/취소 안내페이지에서 자세한 규정 필독
https://ecommercelab.co.kr/refund
FAQ
Q 온라인 강의인가요?
A 네, 본 강의는 오프라인 직강에서 쌓인 노하우와 핵심만 담아 만들어진 온라인 강의입니다.
Q 핸드폰으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A 핸드폰 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등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Q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해도 되나요?
A 불가합니다. 계정 공유 행위를 적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적발 시 수강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 확인이 안돼요
A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혹은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연락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일 매출 2억 달성 가능한 매출 근육 만들기!
네이버 공식 대행사 CEO가 말하는
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연봉상승 바이블
창업 1년만에
달성한 결과들입니다.
1 |
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 선정 |
2 |
연간 광고비 소진액 336억 달성 |
3 |
최대 연 매출 400억 쇼핑몰 마케팅 진행 |
4 |
네이버 공식 비즈라이브 채널 출연 |
5 |
130평 마케팅모먼트 단독 사옥 계약 |
그러나
1년 간 성과를 위해
12년의 도약이 있었습니다.
웹 디자이너 3년
인하우스 마케터 7년
종합 광고 대행사 CEO 2년
현 네이버 GFA공식 대행사 2년차
현재는 어느새 30명의 직원 분들과 함께 하고 있으며 현재 저희를 믿고 있는 광고주는 벌써 50군데가 넘었습니다.
12년 동안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을 쌓으며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 것은 이것입니다!
퍼포먼스
기초체력!
단연코,
기초 체력이 탄탄 해야만
퍼포먼스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고
몸 값 또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그 간의 실패와 성공 경험을 집약하여, 퍼포먼스 마케터 연봉 상승 바이블을 완성했습니다.
12년 간 단 한 순간도
탁상공론 하지않았습니다.
1 |
'근육돌이' 라는 닉네임으로 그 간의 경험 다양한 플랫폼에 공유했습니다. |
2 |
실무 현장에서 수 만개의 콘텐츠를 |
퍼포먼스 마케터 바이블의 " 예고편 "을 공개합니다
① 퍼포먼스 마케팅 퍼널 구조의 이해 |
② 광고 지면 플랫폼의 이해 -통제할 수 있는 요소 찾기 |
③ 제품의 본질에 대한 이해 < USP : 제품의 '셀링' 판매 포인트 > |
④ 광고 시스템의 이해 |
⑤ 실제 효율 좋은 레퍼런스 공유 |
이 외에도 100장 이상의 교안을
완성시키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본 강의를 듣고 난 후, 퍼포먼스 마케터가 5년, 10년을 내다보며 어떠한 노력을 해야 시장을 장악할 수 있는지,
그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이라 감히 자부합니다.
최 재 명
· 현 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 CEO
· 현 광고 취급고 350억 마케팅모먼트 운영
· 현 아이보스 커뮤니티 근육돌이
· 전 종합 광고 대행사 마케팅랩소디 CEO
· 전 강의 교육 플랫폼 아이보스 마케팅 강사
· 전 강의 교육 플랫폼 ㅍㅍㅅㅅ 마케팅 강사
· 전 강의 교육 플랫폼 그로스쿨 마케팅 강사
12년 간의 경험을
가감없이 공유합니다.
커리큘럼
00 : 퍼포먼스 마케터 기초 체력 | |
1 | 강사 소개 |
2 | 목차 |
3 | 퍼포먼스가 필요한 이유 그리고 모든 과정 |
01 : 퍼포먼스 마케팅 믹스를 구성하기 전 핵심 포인트 | |
1 | 제품의 이해 |
2 | 소비자의 이해 |
3 | 온라인 소비자의 이해 |
4 | 퍼널 구조의 이해 |
5 | 광고 지면 플랫폼의 이해 |
6 | 광고의 목적 & 상호 작용의 이해 |
02 : 광고 운영 전 알아야 하는 핵심 포인트 | |
1 | 판매가 / 원가 / 원가율 / 객단가 |
2 | USP (제품의 셀링 / 판매 포인트) & 제품의 본질 |
3 | 온라인 해당 카테고리의 분석 (시장 분석 및 흐름) |
03 : 모든 광고 운영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킬링 포인트 | |
1 | 캠페인, 그룹, 세트(소재)의 구조 |
2 | 광고 추적의 기준 |
3 | 광고 데이터를 통찰하는 방법 & 아이디어 도출하기 |
04 : 쇼핑몰을 알아야 퍼포먼스가 살아난다 | |
1 | 제품 발주와 생산 |
2 | 리뷰와 CS 관리 |
3 | 고정 비와 변동 비 |
4 | 반품과 환불 및 배송 관리 |
05 : 이렇게 까지 실험 할 수 있다고? | |
1 | 세 남자의 바스켓 |
2 | 모그라미 |
3 | 한우 쇼핑몰 |
4 | 패션 구두 |
5 | 이외 사례 보기 |
06 : 마케터 성장 로드 맵 | |
1 | 3년 간 성장을 함께 만들기 |
2 | 성장 체크 리스트와 포인트 |
3 | 마케터가 꼭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TIP |
4 | 현 시대 마케팅 사고 법 |
강의 구매 후 수강 시작일부터
365일 동안 수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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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환불/취소 안내페이지에서 자세한 규정 필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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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Q 온라인 강의인가요?
A 네, 본 강의는 오프라인 직강에서 쌓인 노하우와 핵심만 담아 만들어진 온라인 강의입니다.
Q 핸드폰으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A 핸드폰 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등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Q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해도 되나요?
A 불가합니다. 계정 공유 행위를 적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적발 시 수강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 확인이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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