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광고 대행사가 알려주는 GFA 전략
8년간의 노하우를 전부 알려드립니다.
제 철칙 중 하나는 '제가 경험한 것들만 정확히 알려드리자'입니다.
풍부한 광고 경험을 토대로 현업에서의 브랜드사 광고 컨설팅,
페이스북 공식 강사, 기업 강의, 사내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백 개의 고객사 경험 등을 토대로
실패율을 낮추는 GFA 전략 방안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 이 있어야 성공 할 수 있습니다.
100여 곳의 네이버 GFA 광고 매체 운영을 해오면서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았습니다.
3개월 이상 꾸준한 운영의 결과로 매출 견인에 성공하는 곳들도 있었으며
단 몇 일 만에 몇십만 원의 일 매출에서 몇천만 원의 매출로 성장한 곳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반면, ‘주변에서 요즘 많이 하기 때문에 진행하고 싶다’
혹은 ‘대표님이 일단 해보라고 해서 했다’ 등
전략 없이 네이버 GFA광고를 시작한 곳들은 성과가 안 나오거나
드라마틱한 성장을 끝내 만들어내지 못하고 GFA를 종료하였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현업의 광고 경험과 수많은 레퍼런스들을 통해 깨우친 관점들을 토대로
대한민국 광고 매체중의 하나인 네이버 GFA 전략과 접근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GFA에 최적화 된 마케팅 전략
네이버 GFA라는 광고 매체에 집중한 지 채 1년이 되지 않아
<네이버 GFA 공식대행사>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마케팅 그리고 광고 업계에 계신 분들이라면 1년이 안 된 기간에
네이버 공식대행사가 되었다는 의미를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수히 많은 고객사를 만나면서 많은 실패도 겪었습니다.
그러나,
성과가 계속 좋아질 수 있도록
GFA 핏에 맞는 상품 개발, 상세페이지 개선, 리뷰 개선 및
고객사의 내부 컨디션을 끊임없이 업데이트하는 등
꾸준히 노력하여 네이버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할만한 성과를 만들어냈고
이제 그 비결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고객의 결핍을
해소해주는 강의
본 강의에서는 제가 실제 현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GFA 컨설팅에서 다루는 주제들을 담았습니다
이 클래스를 통해 '그냥' 인사이트가 아닌
‘실행할 수 있는 인사이트' 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광고 매체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
① 제품의 본질이 무엇인지 정확히 집어내는 능력
② 매체에 모여있는 사람들의 이해
③ 타겟을 공감 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구조적으로 만들어내는 노하우
진짜 성과는 기능이 아니라 제품에 대한 본질을
이 매체 핏에 맞게 얼마나 전략적으로 풀어내느냐에 있습니다.
이번 클래스에는 콘텐츠/캠페인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충동구매인 GFA에 맞는 제품 개발, 상세페이지 개선, 기존 고객들의 리마케팅
영역에도 열심히 인사이트를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유입이 많다고 전부일까?
잠재 고객을 모색하는노하우 공개
GFA는 ‘유입량’을 담당하는 광고매체입니다.
하지만 유입량은 광고비를 많이 쓰면 당연히 오르기 때문에
‘품질이 높은 유입량’을 가져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우리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들을 지속적으로 모객해야 합니다.
하지만, 위의 온라인 매출 공식을 보면 유입량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매출 성과를 만드는 것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번 강의에서는
전환율, 객단가 등 내부 컨디션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어떤 매체에도 적용할 수 있는
성공하는 환경 셋팅하기!
네이버 GFA도 결국 광고 매체 입니다.
새로운 광고 매체가 등장했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게,
단순히 GFA의 광고 운영방식이 아니라
GFA에서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작업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결국,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온라인 매출 공식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어떤 매체가 등장해도 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수가 없어 고민하던 저에게 가이드라인이 되어주셨습니다."
"내공이 느껴지는 강의"
단순히 이론으로 배우고 익히신 내용을 강의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 경험을 통해서 실패 그리고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강의 해주시는부분이 느껴졌습니다.
강의때 말씀하신 것 처럼 저는 비전공자라서
알려주신 강의 내용대로 한 번 똑같이 따라 해보고
점점 변형시키면서 우리에게 맞는 콘텐츠와 카피를
찾아가는 방식으로 접근할 계획입니다.
- 강 * * 님 -
"광고 집행의 든든한 가이드라인"
인하우스에 소속되어 처음으로 광고를 집행해보게 된 저에게
강의가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사수가 없어 혼란스러웠는데
가이드라인이 되어주셔서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처음으로 실행하기전
방향을 단단히 잡아주는 가이드라인이 되어주셨습니다!
두 번째는 첫 실행 이후에 어떤 부분을 되짚어보고, 반성하고,
그것을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할 때, 어떤 시각에서
어떤 것을 기준점으로 잡고 고민해야 하는지에 대해 방향을 알려주셨습니다.
- 박 * * 님 -
"실무에서 자신감이 생겼어요"
실제로 광고를 집행해보신 분이라면 더 만족도가 높을 거 같아요.
저는 광고를 테스트 삼아 몇 번 운영해본 적이 있었는데 방향에 대해서
갈피를 잡기가 어려웠고, 세팅에서도 확신이 서지 않아 고민이었습니다.
이런부분들을 많이 짚어주셔서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 * * 님 -
just do it
고민할 시간에그냥 하면 된다
유재석이 한 말 중 지금까지도 제가 가장 공감하는 한 대목은
고민할 시간에 그냥 하면 된다 라는 말입니다.
할지 말지 고민하기보다 그 시간을 실제 경험하고 실행 하는 데에 투자한다면
이 강의를 듣는 여러분도 충분히 위와 같은 기분 좋은 후기를 제게 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결심하신 분들에게 본 강의가 많은 힘이 될 것입니다!
GFA 운영 전략,
이런 분들께 추천 합니다.
새로운 광고 매체를 | |
네이버 검색 광고 이외에 | |
GFA 매체 운영에 대한 | |
GFA운영에 대한 | |
진 민 우
· 현 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 마케팅모먼트 CMO
· 현 이커머스 에이전시 디피션시랩 CEO
· 현 페이스북 공식 강사
· 현 아이보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GFA 강사
저의 8년간의 노하우를
가감없이 공유합니다
커리큘럼
GFA 01 : 광고 매체 기본 체력 기르기 | |
1 | 이커머스 매출은 어떻게 발생할까? |
2 | 온라인 매출 공식은 정해져있다. |
3 | 광고 효율이란 무엇일까? |
4 | 광고 매체 필수 체력은 무엇일까? |
5 | 광고 매체 운영시 '바보 되지 않는 법' |
GFA 02 : GFA X 네이버 GFA 공식대행사 실제 레퍼런스 | |
1 | GFA에 핏이 맞는 경우 |
2 | GFA 핏이 맞았다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
3 | GFA에 핏이 맞지 않은 경우 |
4 | GFA 핏이 맞지 않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
GFA 03 : GFA 공대행 CMO가 이야기 하는 네이버 GFA | |
1 | 네이버 GFA? |
2 | GFA 광고 매체의 특별한 점 |
3 | 검색 광고는 무엇인가? |
4 | GFA 타겟은 어떻게 정의내릴 것인가? |
5 | GFA 노출지면은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
GFA 04 : GFA 콘텐츠 체력 기르기 | |
1 | 콘텐츠에 대한 이해 |
2 | 고객들은 왜 우리 제품을 살까? |
3 | 콘텐츠의 목적 셋팅은 어떻게 할 것인가? |
4 | 콘텐츠를 보고 과연 사람들이 기억할까? |
5 | 네이버 = 검색플랫폼임을 이해하고 있는가? |
GFA 05 : GFA 캠페인 체력 기르기 | |
1 | GFA 캠페인의 구조 |
2 | GFA 타게팅의 구조 |
3 | GFA는 누구에게 노출될까? |
4 | GFA 광고의 특징 |
5 | GFA 광고 진입시 주의해야할 사항 |
GFA 06 : GFA 성과 분석하기 | |
1 | GFA 광고 관리자, 무엇을 볼 것인가? |
2 | GFA 전환의 종류 |
3 | GFA 어트리뷰션 윈도우 |
4 | GFA 관련 TIP |
FAQ
Q 온라인 강의인가요?
A 네, 본 강의는 오프라인 직강에서 쌓인 노하우와 핵심만 담아 만들어진 온라인 강의입니다.
Q 핸드폰으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A 핸드폰 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등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Q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해도 되나요?
A 불가합니다. 계정 공유 행위를 적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적발 시 수강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 확인이 안돼요
A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혹은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연락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8년간의 노하우를
전부 알려드립니다.
제 철칙 중 하나는
'제가 경험한 것들만 정확히 알려드리자'입니다.
풍부한 광고 경험을 토대로
현업에서의 브랜드사 광고 컨설팅,
페이스북 공식 강사, 기업 강의,
사내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백 개의 고객사 경험을 토대로
실패율을 낮추는 GFA 전략 방안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이 있어야
성공 할 수 있습니다.
100여 곳의 네이버 GFA 광고 매체 운영을
해오면서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았습니다.
3개월 이상 꾸준한 운영의 결과로
매출 견인에 성공하는 곳들도 있었으며
단 몇 일 만에 몇십만 원의 일 매출에서
몇천만 원의 매출로 성장한 곳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반면, ‘주변에서 요즘 많이 하기 때문에 진행하고 싶다’ 혹은 ‘대표님이 일단 해보라고 해서 했다’ 등 전략 없이 네이버 GFA광고를 시작한 곳들은 성과가 안 나오거나 드라마틱한 성장을 끝내 만들어내지 못하고 GFA를 종료하였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현업의 광고 경험과 수많은
레퍼런스들을 통해 깨우친 관점들을 토대로
대한민국 광고 매체중의 하나인
네이버 GFA 전략과 접근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GFA에
최적화 된 마케팅 전략
네이버 GFA라는 광고 매체에 집중한 지 채 1년이 되지않아<네이버 GFA 공식대행사>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마케팅 그리고 광고 업계에 계신 분들이라면 1년이 안 된 기간에 네이버 공식대행사가 되었다는 의미를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수히 많은 고객사를 만나면서
많은 실패도 겪었습니다.
그러나,
성과가 계속 좋아질 수 있도록
GFA 핏에 맞는 상품 개발, 상세페이지 개선, 리뷰 개선 및 고객사의 내부 컨디션을 끊임없이 업데이트하는 등,
꾸준히 노력하여 네이버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할만한 성과를 만들어냈고,
이제 그 비결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고객의 결핍을
해소해주는 강의
본 강의에서는 제가 실제 현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GFA 컨설팅에서 다루는 주제들을 담았습니다. 이 클래스를 통해 '그냥' 인사이트가 아닌
‘실행할 수 있는 인사이트' 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광고 매체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
① 제품의 본질을 정확히 집어내는 능력
② 매체에 모여있는 사람들의 이해
③ 타겟을 공감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구조적으로 만들어내는 노하우
진짜 성과는 기능이 아니라 제품에 대한 본질을
이 매체 핏에 맞게 얼마나 전략적으로 풀어내느냐에 있습니다.
이번 클래스에는 콘텐츠/캠페인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충동구매인GFA에 맞는 제품 개발, 상세페이지 개선, 기존 고객들의 리마케팅영역에도 열심히 인사이트를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유입이 많다고
전부일까?
잠재 고객을 모색하는노하우 공개
GFA는 ‘유입량’을 담당하는 광고매체입니다. 하지만 유입량은 광고비를 많이 쓰면 당연히 오르기 때문에‘품질이 높은 유입량’을 가져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우리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들을 지속적으로 모객해야 합니다.
하지만, 위의 온라인 매출 공식을 보면 유입량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매출 성과를 만드는 것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번 강의에서는전환율, 객단가 등 내부 컨디션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어떤 매체에도 적용 가능한
성공하는 환경
셋팅하는 방법
네이버 GFA도 결국 광고 매체 입니다.
새로운 광고 매체가 등장했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게,단순히 GFA의 광고 운영방식이 아니라GFA에서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작업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결국,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온라인 매출 공식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어떤 매체가 등장해도 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수가 없어 고민하던 저에게
가이드라인이 되어주셨습니다."
"내공이 느껴지는 강의"
단순히 이론으로 배우고 익히신 내용을 강의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 경험을 통해서 실패 그리고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강의 해주시는부분이 느껴졌습니다.
강의때 말씀하신 것 처럼 저는 비전공자라서 알려주신 강의 내용대로 한 번 똑같이 따라 해보고 점점 변형시키면서 우리에게 맞는 콘텐츠와 카피를 찾아가는 방식으로 접근할 계획입니다.
- 강 * * 님 -
"광고 집행의 든든한 가이드라인"
인하우스에 소속되어 처음으로 광고를 집행해보게 된 저에게 강의가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사수가 없어 혼란스러웠는데 가이드라인이 되어주셔서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처음으로 실행하기전 방향을 단단히 잡아주는 가이드라인이 되어주셨습니다!
두 번째는 첫 실행 이후에 어떤 부분을 되짚어보고, 반성하고,그것을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할 때, 어떤 시각에서 어떤 것을 기준점으로 잡고 고민해야 하는지에 대해 방향을 알려주셨습니다.
- 박 * * 님 -
"실무에서 자신감이 생겼어요"
실제로 광고를 집행해보신 분이라면 더 만족도가 높을 거 같아요. 저는 광고를 테스트 삼아 몇 번 운영해본 적이 있었는데 방향에 대해서 갈피를 잡기가 어려웠고, 세팅에서도 확신이 서지 않아 고민이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많이 짚어주셔서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 * * 님 -
just do it
고민할 시간에그냥 하면 된다
유재석이 한 말 중 지금까지도 제가 가장 공감하는 한 대목은 고민할 시간에 그냥 하면 된다 라는 말입니다.
할지 말지 고민하기보다 그 시간을 실제 경험하고 실행 하는 데에 투자한다면 이 강의를 듣는 여러분도 충분히 위와 같은 기분 좋은 후기를 제게 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결심하신 분들에게
본 강의가 많은 힘이 될 것입니다!
GFA 운영 전략,
이런 분들께 추천 합니다.
새로운 광고 매체를 | |
네이버 검색 광고 이외에 | |
GFA 매체 운영에 대한 | |
GFA운영에 대한 문제 및 | |
진 민 우
· 현 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 마케팅모먼트 CMO
· 현 이커머스 에이전시 디피션시랩 CEO
· 현 페이스북 공식 강사
· 현 아이보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GFA 강사
저의 8년간의 노하우를
가감없이 공유합니다
커리큘럼
01 : 광고 매체 기본 체력 기르기 | |
1 | 이커머스 매출은 어떻게 발생할까? |
2 | 온라인 매출 공식은 정해져있다. |
3 | 광고 효율이란 무엇일까? |
4 | 광고 매체 필수 체력은 무엇일까? |
5 | 광고 매체 운영시 '바보 되지 않는 법' |
02 : GFA X 네이버 GFA 공식대행사 실제 레퍼런스 | |
1 | GFA에 핏이 맞는 경우 |
2 | GFA 핏이 맞았다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
3 | GFA에 핏이 맞지 않은 경우 |
4 | GFA 핏이 맞지 않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
03 : GFA 공대행 CMO가 이야기 하는 네이버 GFA | |
1 | 네이버 GFA? |
2 | GFA 광고 매체의 특별한 점 |
3 | 검색 광고는 무엇인가? |
4 | GFA 타겟은 어떻게 정의내릴 것인가? |
5 | GFA 노출지면은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
04 : GFA 콘텐츠 체력 기르기 | |
1 | 콘텐츠에 대한 이해 |
2 | 고객들은 왜 우리 제품을 살까? |
3 | 콘텐츠의 목적 셋팅은 어떻게 할 것인가? |
4 | 콘텐츠를 보고 과연 사람들이 기억할까? |
5 | 네이버 = 검색플랫폼임을 이해하고 있는가? |
05 : GFA 캠페인 체력 기르기 | |
1 | GFA 캠페인의 구조 |
2 | GFA 타게팅의 구조 |
3 | GFA는 누구에게 노출될까? |
4 | GFA 광고의 특징 |
5 | GFA 광고 진입시 주의해야할 사항 |
06 : GFA 성과 분석하기 | |
1 | GFA 광고 관리자, 무엇을 볼 것인가? |
2 | GFA 전환의 종류 |
3 | GFA 어트리뷰션 윈도우 |
4 | GFA 관련 TIP |
FAQ
Q 온라인 강의인가요?
A 네, 본 강의는 오프라인 직강에서 쌓인 노하우와 핵심만 담아 만들어진 온라인 강의입니다.
Q 핸드폰으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A 핸드폰 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등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Q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해도 되나요?
A 불가합니다. 계정 공유 행위를 적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적발 시 수강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 확인이 안돼요
A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혹은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연락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